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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사 마케팅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아이디어

소울워커달님 2020. 7. 20. 19:15


제휴사 마케팅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아이디어



독창적인 것이 성공의 열쇠다.


다른 사람의 아이디어는 참고용으로만 사용하되, 모방하지 마십시오.


회사 차이를 감안하더라도, 모든 제휴 마케팅 벤처에 공통적인 전략이 있으며, 그 전략들이 여기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다.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택하기 전에 기업이 오프사이트 주문을 추적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우편이나 전화로 사람들을 회사로 안내하고 당신의 신분증이 첨부되지 않는다면 당신은 많은 수수료로 손해를 볼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시작할 때, 당신이 팔고자 하는 물건의 종류를 공급해 줄 물건들에 등록하라.


폭넓은 네트워크와 연결하면 소득원을 다양화할 수 있다.


어떤 오래된 제휴사에도 가입하지 마라.


함께 일하기 편한 양질의 제휴사를 선정하고 연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어떤 사람들은 슈퍼 제휴사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


그들은 제품, 광고, 그리고 마케팅 캠페인의 거대한 포트폴리오에 걸쳐서 그들 자신을 얇게 펼친다.


그들은 더 집중적인 경쟁자들에게 매우 취약하다.


성취할 수 있는 결과에는 제한이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시간을 내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찾으십시오.




항상 둘 이상의 결제 옵션을 제공하는 제휴 마케팅 회사에 가입하여 여러 가지 방법으로 돈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기업들이 계열사에 돈을 지불하기 위해 사용하는 방법은 다양하다.


어떤 사람들은 또한 그들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하기 전에 당신이 일정 금액에 도달해야 한다고 요구한다.


결제 옵션에는 직접 입금, 전통적인 수표, AlertPay, PayPal과 같은 온라인 옵션이 포함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궁극적으로 구독을 취소할 것이고, 당신은 새로운 고객을 찾아야 할 것이다.


새 이메일을 받으려면 잠재 고객의 재킷을 거머쥘 수 있는 가장 좋은 이메일을 사용하십시오.




가맹점들이 수수료 인상 방안으로 문자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이것은 여전히 꽤 새로운 것이지만, 수천 명의 제휴 마케터들은 고객들에게 그들의 사업의 새로운 점을 알리기 위해 문자 서비스를 이용한다.




제휴 프로그램이 모두 비슷한 것은 아니다.


모든 프로그램에는 장단점이 있다.


어떤 것들은 개인적인 필요에 더 잘 적응하고, 다른 프로그램들은 다른 제품들을 공급한다.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부터 가장 많은 수입을 얻고 싶다면, 당신은 구글 애드스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일부 광고에 돈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광고를 구입하는 것은 당신의 사이트가 매일 받는 방문자의 양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제휴 마케터들은 그들의 사업의 본질을 완전히 정직하고 솔직하게 말할 필요가 있다.


제휴 관계를 공개하고, 사이트의 내용을 일반적인 용어로 설명하십시오.


고객과의 불성실함은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건너뛰고 상인으로부터 직접 제품을 구매하도록 보장할 것이다.




매출 전환 비율이 높은 계열사를 찾아보십시오.


1%의 환산 비율을 표준으로 삼는다.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제휴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힘든 마감일을 만드세요.


만약 방문객들이 시간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시간이 끝나기 전에 그 제품을 사는 것을 장려할 수도 있다.


이 방법은 매출을 올리는 데 매우 효과적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보여주는 사진과 비디오를 추가하여 당신의 후기를 사용해야 한다.


이것은 방문객들로 하여금 구매를 하도록 설득하는 작은 자극일 수도 있다.


또한 검토에 가능한 많은 세부사항을 포함시키십시오.


사람들은 종종 어떤 것을 사는 것이 편안해지기 전에 구체적인 것을 보고 싶어한다.




몇몇 제휴사 파트너에게 전체 제휴사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것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파트너뿐만 아니라 귀사의 제품도 변경하십시오.


잘 보존된 제휴사 제품 포트폴리오는 수익성이 떨어지는 제품을 떨어뜨려야 한다면 큰 손실로부터 보호해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더 많은 제품을 광고할 수 있는 관심과 공간이 있다면, 그렇게 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의 중요한 요소는 가능한 한 많은 백링크를 얻는 것이지만, 방문자들이 부적절한 콘텐츠에 속았다고 느끼면 역효과를 낼 수 있다.


어떤 사람은 한 가지 일에 대한 링크를 클릭할 때 화가 날 것이고 그들은 전혀 다른 것을 파는 페이지로 이끌리게 될 것이다.


당신의 사업이 얼마나 전문적이고 유능하든지 간에, 만약 당신이 이렇게 한다면, 잠재 고객들은 당신이 그들을 속이고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이러한 기법은 고객을 끌어들이는 효과적인 방법이기 때문에 사용된다.


당신의 일은 이러한 전략을 당신의 사업에 적용하는 것이다.